Search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 바지 입고 딱 맞는 핏 자랑 "32인치 같이 입어" - 스포츠한국

gamesworldpc3.blogspot.com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개그우먼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바지 사이즈가 같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웹예능을 촬영하는 홍현희와 그의 매니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애니멀 프린트 의상을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한껏 멋을 부린 홍현희는 서울 강남 가로수길로 이동해 촬영을 하다 한 옷가게에 들렀다.

그는 옷가게 직원에게 "제가 오늘 입고 온 걸 평가해달라"며 "봄에 애니멀 프린트가 유행이라서 입고 와봤고 바지는 제이쓴 바지"라고 밝혔다.

그 자리에서 앉았다 일어나며 바지의 신축성을 자랑한 홍현희는 "제이쓴에게 짧은 바지가 나한텐 곧 긴 바지가 돼서"라고 말했다.

이에 옷가게 직원은 "근데 허리가 맞냐"고 물었다. 홍현희는 "네, 같이 입어요. 32인치예요"라고 허리 사이즈를 공개했다.

이를 들은 한 스태프가 웃음을 터뜨리자 홍현희는 스태프 쪽으로 달려가 "누가 웃었어"라고 엄포를 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현희는 지난 2018년 10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가수 이찬원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Let's block ads! (Why?)




June 13, 2020 at 10:52PM
https://ift.tt/2XZROVW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 바지 입고 딱 맞는 핏 자랑 "32인치 같이 입어" - 스포츠한국

https://ift.tt/2MTSaa7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전참시' 홍현희, 제이쓴 바지 입고 딱 맞는 핏 자랑 "32인치 같이 입어" - 스포츠한국"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